멤버들 진짜 다 무대 너무 잘해
아현이 성량은 알고 있었는데 로라도 성량 엄청 좋더라 그냥 전체적으로 멤버들이 다 성량이 좋아
그리고 진심 개이쁨 전광판 비출 때마다 감탄했어
갠적으로 럽메이비 좋아하는데 발라드 수록곡이라 이번에 못 들을 줄 알았는데 불러줘서 넘 좋았어ㅜㅜ
담 콘서트 하면 또 갈래
멤버들 진짜 다 무대 너무 잘해
아현이 성량은 알고 있었는데 로라도 성량 엄청 좋더라 그냥 전체적으로 멤버들이 다 성량이 좋아
그리고 진심 개이쁨 전광판 비출 때마다 감탄했어
갠적으로 럽메이비 좋아하는데 발라드 수록곡이라 이번에 못 들을 줄 알았는데 불러줘서 넘 좋았어ㅜㅜ
담 콘서트 하면 또 갈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