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시위대들 입장 기다리는 해외팬들한테 ㅈㄴ 시비 걸면서 지나다니더라 https://theqoo.net/ktalk/425968138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79 차이나 아웃 이지랄하면서 감ㅅㅂ 존나 부끄럽고... 사진도 막 찍음 마스크 끼고 다녀 진심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