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상하긴 한데 지금 이순간이 ㄴㅁ 행복해서 그냥 탈덕하고 싶다는 기분을 계속 느낌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0
이 순간도 영원하지 않겠지 지금이 제일 행복한 시기겠지 이런 생각이 들고 최악을 보고 탈빠하느니 차라리 이걸 끝으로 그만 좋아하고 싶다 이런 마음까지도 생김... 회피성향? 이런건가
이 순간도 영원하지 않겠지 지금이 제일 행복한 시기겠지 이런 생각이 들고 최악을 보고 탈빠하느니 차라리 이걸 끝으로 그만 좋아하고 싶다 이런 마음까지도 생김... 회피성향? 이런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