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 로드리고 내한콘 재밌었는데 그 달 타고 올라갈때가 ㄹㅇ 개놀람 https://theqoo.net/ktalk/425967128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01 이런거까지 한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