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트할때 티키타카가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시간만 무한정으로 주어지면 끊이지않고 계속 토크가 가능한 그룹이야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눈이 달려있으면 손흥민한테 붙고 손흥민 없으면 이강인한테 붙는게 안 보여???
- 11:52
- 조회 0
- 잡담
-
- 아시안게임은 기대하지마 그냥... 안세영 보자ㅇㅇ
- 11:52
- 조회 0
- 잡담
-
- 개무서운 댓글봤음 몽규는 선녀래 몽규는 돈이라도 있지 다른애들은 돈없는 몽규래
- 11:52
- 조회 7
- 잡담
-
- 우리엄마 : 그놈의 축구얘기좀 하지마 짜증나니까..
- 11:52
- 조회 29
- 잡담
-
- 사실 정몽규는 홍명보 반대하는 입장이었음
- 11:52
- 조회 20
- 잡담
-
- 피파에서 정치가 축구 개입하면 출전권가지고 난리쳐서 정부에서 개입할수가 없음
- 11:52
- 조회 41
- 잡담
-
- 지금 홍명보 경질 얘기 나오고 있어?
- 11:52
- 조회 37
- 잡담
-
- 축협회장 누구각임?
- 11:51
- 조회 15
- 잡담
-
- 홍명보가 왜 됐음? - 그걸 아무도 몰라서 2024년에 국감 갔고
- 11:51
- 조회 45
- 잡담
-
- 국대축구 한번 휘청일때마다 그 밑에 리그 유소년은 부러지는 수준인데
- 11:51
- 조회 17
- 잡담
-
- 솔직히 축협은 세금으로 돌아가는 협회도 아니라서
- 11:51
- 조회 23
- 잡담
-
- 선수들 의지 타령도 지겹네ㅋㅋㅋㅋ
- 11:51
- 조회 44
- 잡담
-
- 진지하게 말하자면 저 카르텔이 초중고 입시 축구부터 이어져서 해외파 아니면 국내리그에서 뛰는데 연결되고 은퇴후 축구 업계 직업까지 연결되서 그래
- 11:51
- 조회 37
- 잡담
-
- 진짜 문제는 아시안게임인데
- 11:51
- 조회 93
- 잡담
-
- 케톡플 보니까 축구는 94 98 월컵 이 라인이 찐이래(n)
- 11:51
- 조회 51
- 잡담
-
- 총명보든 흐릿보든 걍 그때 드립으로 나올 수도 있는 말이지 뭐
- 11:51
- 조회 11
- 잡담
-
- 카월때 황희찬 골 손이 어시한게 수비 붙는거 존나 잘보이는데
- 11:51
- 조회 20
- 잡담
-
- 그냥 한국 축구 수준이 ㅈㄴ 낮음 ㅇㅇ
- 11:51
- 조회 35
- 잡담
-
- 다른 선수가 더 자유롭게 공간 쓸 수 있는게 다 손흥민 이재성 덕이였다는거 알았으면..
- 11:51
- 조회 18
- 잡담
-
- 몽규는 돈이라도 있는데 나머지는 돈없어서 횡령할거같다그랬는데
- 11:51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