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은 부딪혀놓고 왜케 멀뚱멀뚱 있음...? https://theqoo.net/ktalk/425966804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652 https://x.com/COZYxBEAR/status/2070830326042206341예지 오는거 못봤을수야 있어도 자기랑 부딪혀서 넘어졌으면 부축해주는게 맞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