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원아페 하투하는 몇시쯤 나올라나 https://theqoo.net/ktalk/425966049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06 스탠딩 그냥 뒤로 빠져볼거라 늦게 입장할건데다섯시 공연 시작이거든 ㅠㅠ 맞춰들어갈지 좀 다섯시반 이쯤부터 도착할지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