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롯코에서 하면 하는 곡 토롯코 하지 말고 무대로 해라
토롯코 없으면 토롯코 내놔라.( ㅜㅜ)
이 두말 다 나와서 아쉬움 ㅜㅜ
걍 토롯코는 보너스 타임이라 생각해야함 ㄹㅇ 토롯코 돌면서 부른 곡이면 무대에서 굳이 안 할 곡이였던 곡인거임 ㅠ
토롯코 없으면 토롯코 내놔라.( ㅜㅜ)
이 두말 다 나와서 아쉬움 ㅜㅜ
걍 토롯코는 보너스 타임이라 생각해야함 ㄹㅇ 토롯코 돌면서 부른 곡이면 무대에서 굳이 안 할 곡이였던 곡인거임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