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토롯코 하면 옛날에 칸쟈니 돔 공연 갔는게 요코야마 ㅈㄴ 하애서 조명에 반사되서 번쩍번쩍한것만 기억남... https://theqoo.net/ktalk/425965772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3 진심 저 멀리서도 토롯코에서 빛번짐 개심햇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