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자리 지키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중녀 일녀들 한국콘 많이 온다던데
- 23:17
- 조회 3
- 잡담
-
- 와 진짜 나 유럽여행 갔을때 숙소 4군데 갔거든 에어컨 있는곳 딱 한곳이었음
- 23:17
- 조회 1
- 잡담
-
- 직방도 아침: 회사가기싫다 ㅅㅂ 오전: 싸가지 없음 점심: 점심 얘기 2시~4시: 개썅미친싸가지 시비터려고 더쿠하는 수준 5시~6시: 퇴근 준비 6시 이후: 리젠 감소 이 루틴이던데
- 23:17
- 조회 2
- 잡담
-
- 지방러라 좋은(?) 점 호텔스닷컴 아고다 여기어때 등 할인쿠폰이 많다
- 23:17
- 조회 2
- 잡담
-
- 지방러 교통비는 생각안하려고함 눈물나서
- 23:17
- 조회 4
- 잡담
-
- 혹시 인스파 특유의 냄새가 있어?
- 23:17
- 조회 26
- 잡담
-
- 카드 만든지 8년만에 토요코인 10박 모음ㅋㅋㅋㅋ
- 23:17
- 조회 28
- 잡담
-
- 랜덤깡 박스 틈으로 살짝 보면 뭔지 보이는데 이거 봐도 되는거임?
- 23:16
- 조회 12
- 잡담
-
- 헐 덬들아 나 수동으로 찍은 로또 25000원 됐어ㅋㅋㅋ
- 23:16
- 조회 53
- 잡담
-
- 나는 김찌보다 짬뽕이 더 맛있음->짬뽕이 김치보다 우월하다고?
- 23:16
- 조회 14
- 잡담
-
- 얘들아 스탠딩은 압박스타킹이다 꼭해 꼭
- 23:16
- 조회 15
- 잡담
-
- 이거 티익스 맞지 티익스 ㅌ탈 때 고개 숙이고 타면 코피나는데
- 23:16
- 조회 52
- 잡담
-
- 아니 나 빙고 응원해야됨;; 내돌 오늘 이집트전 떨면서 봤대ㅠ
- 23:16
- 조회 75
- 잡담
-
- 8개월차 14kg뺐다....하 너무 힘듬 뺀만큼 더 빼야됨
- 23:16
- 조회 52
- 잡담
-
- 이번에 썸가대 킨텍스에서 하잖아
- 23:16
- 조회 37
- 잡담
-
- 그알 저 젊은 새끼랑 80억 저 아저씨랑 둘 다 범인이란건가?
- 23:16
- 조회 30
- onair
-
- 일본스케 후기 서치 ㅈㄴ힘들다..
- 23:16
- 조회 44
- 잡담
-
- 라이즈 소희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 23:15
- 조회 30
- 잡담
-
- 작년보다 더 더운거같다 이런글있어도 지들끼리 싸우더라
- 23:15
- 조회 12
- 잡담
-
- 옛날에 아이돌인가 밥먹다말고 배부른자세 취하는.??
- 23:15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