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들 갠활하면서 솔콘하다가 오랜만에 그룹콘으로 돌아오면 너무 편해하는 게 느껴짐 https://theqoo.net/ktalk/425965196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20 나 혼자 뺑이치지 않아도 된다는 안도감 & 서로 티키타카가 되니까 본인들도 순수하게 더 재밌다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보고 있으면 이해도 되고 귀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