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음료 시켰는데 컵에 벌레 빠지면 새로 만들어줘야 된다고 생각함??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00
카페에서 머그컵에 커피를 시켰고(뚜껑 없음)
30퍼 정도 마신 상황
자리에 앉아있는데 카페 내에 러브버그가 들어와서 커피에 빠짐
이때 카페에서 손님한테 음료를 새로 내주는게 맞다? 아님 거기까진 카페의 책임이 아니다?
카페에서 머그컵에 커피를 시켰고(뚜껑 없음)
30퍼 정도 마신 상황
자리에 앉아있는데 카페 내에 러브버그가 들어와서 커피에 빠짐
이때 카페에서 손님한테 음료를 새로 내주는게 맞다? 아님 거기까진 카페의 책임이 아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