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콘은 2시간좀 넘어도 ㄱㅊ 게스트우겨넣어서 굳이 러닝타임 늘리는게 더 싫어 https://theqoo.net/ktalk/425964062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69 그리고 혼자라 멘트도 한계가 있어서 어차피 짧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