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 최근콘에서 팬들이 좋못사하는곡 앵콜로뻬서 별로였음 https://theqoo.net/ktalk/425963242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8 안무랑있어서 완성되는곡인데 앵콜로 빼버림ㅡㅡ게다가 원래 앵콜셋리엔 없었고 팬들요청으로 하게된건데 솔직히 실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