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트윗에 신화 올라와서 무대영상 봤는데 https://theqoo.net/ktalk/4259629265 무명의 더쿠 | 21:35 | 조회 수 77 나 저 시대에 살았으면 덕질했을거 같음 일단 현시대 몬베베인데 난 이런 남자들이 좋나보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