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콘시간 세시간은 해줬으면 싶긴 하더라 https://theqoo.net/ktalk/4259625333 무명의 더쿠 | 21:31 | 조회 수 345 밑글 보고 생각난 옛날 일이라 같주어 아닐듯 아무튼 좀..............세시간은 해줬으면 좋겠음 요즘은 콘값이 싼것도 아니라서 더 그리고 어치피 후반은 앵콜이잖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