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올공갓는데 개웃긴거 https://theqoo.net/ktalk/425961755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45 성조기 태극기 비율이 거의 반반임그냥 노숙자양성소 같음 텐트 존많걍 답답한건 거기 애기데려와서 애가 그 구호 외치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