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아직도 영케이 커피프린스2호점 때문에 웃김 https://theqoo.net/ktalk/425961710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07 https://x.com/k_bbirong2/status/2070842296426271086? 왜 왜 2호점으로 갔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