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f 트레저 너무 좋았다 https://theqoo.net/ktalk/425961533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64 악뮤 다음으로 좋았어 내 기준미친듯이 노래하고 노는 느낌이야 악뮤 트레저 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