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찰리찰리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방덬들 그거 알지 콘 끝나고 집에서 쉬고싶은데 호텔인거.....
- 23:00
- 조회 3
- 잡담
-
- 돈을 쓰면서 수고로움과 번거로움을 감수한다는게
- 23:00
- 조회 3
- 잡담
-
- 걍 밥먹다가 대강 뇌안거치고쓴글인데 씻고와서 보니 플 개판나있을때
- 22:59
- 조회 3
- 잡담
-
- 솔직히 인스파나 체조나 가는건 마음먹고 가야함
- 22:59
- 조회 24
- 잡담
-
- ㄹㅇㅈ ㅇㅂ ㅇㅌ 좀 어사 인 편이야?
- 22:59
- 조회 45
- 잡담
-
- 덕질에 미친 빠수니여서 그렇지 애초에 콘서트 가는게 쉬운일이 아니여
- 22:59
- 조회 7
- 잡담
-
- 콘서트 보러 서울가는거 자체가 찐사지 뭐
- 22:59
- 조회 7
- 잡담
-
- 인스파콘 해외팬들한텐 좋을려나
- 22:59
- 조회 18
- 잡담
-
- 나 인스파 가기힘들다고했다가 대구도셔틀있고부산도셔틀있는데너대체어디사는데힘들다는거야? 이런댓 달림
- 22:59
- 조회 29
- 잡담
-
- 걍 지방에서 오프 가는게 ㅈㄴ 찐사같아
- 22:59
- 조회 40
- 잡담
-
- 서울 살아도 콘 가려면 집 나서는거 귀찮다는 사람도 있는데
- 22:59
- 조회 18
- 잡담
-
- 해찬이 신개념 내가 덤벨에게로 간다 운동법 개귀여워ㅋㅋㅋ
- 22:59
- 조회 24
- 잡담
-
- ㄹㅇ 체조콘도 맘먹고 가는건데 ㄹㅇㅜ
- 22:58
- 조회 32
- 잡담
-
- 127 칠밥 올라온거 울면서 봄 정재현 개무리하고 이해찬 개조롱당함
- 22:58
- 조회 22
- 잡담
-
- 인스파는 안에서 대기하는게 또 ㅈㄴ 스트레스임
- 22:58
- 조회 77
- 잡담
-
- 지방에서 오프 가는거 원래 아무렇지 않았늨데 이제 너므 힘듦
- 22:58
- 조회 9
- 잡담
-
- 인스파 플마다 지방러도 가기 힘들다하면 자긴 좋다고 호통침
- 22:58
- 조회 24
- 잡담
-
- 저번에 누가 자기 어디 사는데 인스파 가기 어렵다 이러니까
- 22:58
- 조회 17
- 잡담
-
- 트위터 추천탭 보는데 시온 너무 귀엽다
- 22:58
- 조회 23
- 잡담
-
- 좌우 상관없이 시위 오라고 뭐라 하더니
- 22:58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