ㅌㄹㅍㅇㅅ전멤 다하는 스케는 자주있는건 아닐테니 그래서 샵을 안나눈건가 https://theqoo.net/ktalk/4259608927 무명의 더쿠 | 21:15 | 조회 수 245 24인이지만 24인 계약할거없이 평소엔 n명으로만 하면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