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친구가 티비인터뷰하는 아빠보고 너의미래를 봤어 하고 티비화면 찍어서 보내줬대서 개웃음 근데 진짜 안닮았는데 오히려 내가 아빠닮았는데 남들이 보기엔 똑같나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서울역에서 인스파 셔틀타라는데
- 22:44
- 조회 0
- 잡담
-
- 올공 가게들 진짜 힘들어하시던데
- 22:44
- 조회 17
- 잡담
-
- 아니 멀리힘들게가는게 쉬운거아니잖아
- 22:44
- 조회 13
- 잡담
-
- 올공에 아직도 모여있어?
- 22:44
- 조회 13
- 잡담
-
- 어쨌거나 체조가 최곤데 요즘 거기도 이상한인간들땜에 샤갈
- 22:44
- 조회 14
- 잡담
-
- 올공 근처에 대단지아파트가 ㅈㄴㅈㄴ많아서 평일에 거기 주민들 산책로기도 했어
- 22:44
- 조회 40
- 잡담
-
- 솔직히 어디든 공식셔틀 타는 곳이 집 근처면
- 22:44
- 조회 11
- 잡담
-
- 내돌은 진짜 좋은데 내돌을 제외한 모든것에 스트레스받는다ㅜㅜ
- 22:44
- 조회 12
- 잡담
-
- 올공 오늘 갔는데 모여서 찬송가 부르던데 ㅋㅋㅋㅋ
- 22:44
- 조회 19
- 잡담
-
- 온콘 가격이나 내리던가 소장으로 해주던가 둘중 하나는 해라
- 22:44
- 조회 8
- 잡담
-
- 인구수가 그러하니 당연한거지만 케톡도 대도시 광역시 큰 도시위주로 늘 말해....
- 22:44
- 조회 19
- 잡담
-
- 올공 그냥 태극기부대 그자체던데
- 22:43
- 조회 97
- 잡담
-
- 같은 공연장 주말 매진시키면 걍 평일로 옮겨도 대충 비슷하게 매진되나?
- 22:43
- 조회 17
- 잡담
-
- 혹시 올공 걔네 파크텔 가는 쪽도 돌아다녀?
- 22:43
- 조회 32
- 잡담
-
- 난 인스파 셔틀 때문에 편해서 호감돌도 가고 시상식도 가고 막 다님ㅋㅋㅋ
- 22:43
- 조회 12
- 잡담
-
- 근데 난 인스파콘떴을때 안갔어....셔틀이 새벽세시 ㅇㅈㄹ하던데?
- 22:43
- 조회 52
- 잡담
-
- 애새끼도아니고 나는 아닌데 아닌데 어휴
- 22:43
- 조회 24
- 잡담
-
- 홍대갔다가 시위 본 사람 ㅅㅂ
- 22:43
- 조회 44
- 잡담
-
- 피부에 진심이라 야외 대기 안좋아하는데 인스파 좋더라
- 22:43
- 조회 31
- 잡담
-
- 또또 말꼬리 잡고 지랄시작
- 22:43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