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로 빡센춤+노래하면서 완성도높은 무대하는게 진짜 어려운것 같지않아??? https://theqoo.net/ktalk/4259570069 무명의 더쿠 | 20:40 | 조회 수 183 완성도 있게 하는게 어려우니까다들 그룹하는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