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디즈 썸머콘 끝나고 집가는 중인데 보이저 진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ㅅㅍ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21
앵콜때 또 듣고싶었지만 막곡이었어서 속으로만 오백번 외쳤음ㅠㅠ흐아 또 언제 라이브 듣지ㅠㅠㅠ 노래가 벅차오르게하는 뭔가가 있어
앵콜때 또 듣고싶었지만 막곡이었어서 속으로만 오백번 외쳤음ㅠㅠ흐아 또 언제 라이브 듣지ㅠㅠㅠ 노래가 벅차오르게하는 뭔가가 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