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저렇게 써서 잘하면 모르겠는데 좃도 못하니까
- 12:25
- 조회 0
- 잡담
-
- 애슐리 델리 김볶밥 ㄱㅊ다
- 12:25
- 조회 0
- 잡담
-
- 뭔소린지 하나도 모르겠고 감독이나 좀 꺼젺으면 좋겠다
- 12:25
- 조회 0
- 잡담
-
- 와 근데 다들 축구에 엄청 관심 많구나 ㅋㅋ 메이전건 알았는데 이렇게
- 12:24
- 조회 35
- 잡담
-
- 걍 언제부턴가 02를 내려치고 싶어하는 애들이 있었음
- 12:24
- 조회 58
- 잡담
-
- 아니 갑분 안정환 뭐임
- 12:24
- 조회 69
- 잡담
-
- 알제리 골 ㅋㅋ 2대2
- 12:24
- 조회 52
- onair
-
- 유소년들이 압도적으로 축구로 몰리고 세금도 들이붓는데 못하는게 이상하지
- 12:24
- 조회 45
- 잡담
-
- 알제리 동점 2:2
- 12:24
- 조회 40
- onair
-
- 우리나라는 연줄없는 해외에서 뛰는 선수 언론공격 너무 심한거같음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60058880 무명의 더쿠 | 11:36 | 조회 수 89 역사가 유구하다.. 손흥민도 ㅈㄴ 심했고 이강인도 어릴때부터 그랬고 이젠 옌스..
- 12:24
- 조회 80
- 잡담
-
- 야 오랜만에 허버칩 먹는데 왤케 맛있냐
- 12:24
- 조회 6
- 잡담
-
- 와 메시는 그냥서잇는게아니래
- 12:24
- 조회 101
- onair
-
- 다 세금 지원 없애거나 한 네팀 남기고 다 빼버려
- 12:24
- 조회 83
- 잡담
-
- 우리나라 U17도 지금 중국한테 지고 난리났다며
- 12:23
- 조회 36
- 잡담
-
- 근데 안정환이 축협에서 일하고있는건 아니잖아
- 12:23
- 조회 153
- 잡담
-
- 지금 걍 자기가 별로인 선출 까는게 뭐가 중요함ㅋㅋㅋㅋㅋㅋ
- 12:23
- 조회 71
- 잡담
-
- 근데 이상황을 안정환이 만든것도 아니잖아?
- 12:23
- 조회 256
- 잡담
-
- 우리랑 같이 32강진출 실패한 스코틀랜드 감독 자진 사임 발표
- 12:23
- 조회 35
- 잡담
-
- 4부리그 말나오지만 난 축구자체에 세금쓰는이유를 모르겠음
- 12:23
- 조회 43
- 잡담
-
- 벤투도 한국 선수들 좋은 기억으로 생각한다고 최근까지도 인터뷰 했던데
- 12:23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