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앨범 안나온지 3년은 된거같아
원소속사 재개약 불발되고
각자 개인활동하는데
멤들끼리 같이 찍는 자컨도 당연 없고 ㅠㅠ
다 개인활동하느라 접점도 없고
어쩔수없는거 아는데도 연기나 뮤지컬 위주로 활동하니 더 재미없는거같아
해체는 아니라고해서
언젠가 완전체 오길 기다리며 희망고문 당하는 기분
진짜 마지막 컴백만 보고 탈덕하고싶다 ㅠㅠㅠ
단체앨범 안나온지 3년은 된거같아
원소속사 재개약 불발되고
각자 개인활동하는데
멤들끼리 같이 찍는 자컨도 당연 없고 ㅠㅠ
다 개인활동하느라 접점도 없고
어쩔수없는거 아는데도 연기나 뮤지컬 위주로 활동하니 더 재미없는거같아
해체는 아니라고해서
언젠가 완전체 오길 기다리며 희망고문 당하는 기분
진짜 마지막 컴백만 보고 탈덕하고싶다 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