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개재밌어 내일 또오고싶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끼통살 닭가슴살 먹어본사람
- 23:18
- 조회 2
- 잡담
-
- 러브버그 너네 동네도 줄었어?
- 23:18
- 조회 3
- 잡담
-
- 아이고 아들들 ㅠ
- 23:18
- 조회 1
- onair
-
- 30대초반인데 캥거루거든 너네 같으면 독립함??
- 23:18
- 조회 4
- 잡담
-
- 뭔가 커뮤많이 하는 사람들 어디선가 쌓인 분노를 글 하나 잡아서 거기다 쏟아붓는듯
- 23:18
- 조회 1
- 잡담
-
- 오늘 놀뭐 어땠어???
- 23:18
- 조회 3
- 잡담
-
- 중녀 일녀들 한국콘 많이 온다던데
- 23:17
- 조회 29
- 잡담
-
- 와 진짜 나 유럽여행 갔을때 숙소 4군데 갔거든 에어컨 있는곳 딱 한곳이었음
- 23:17
- 조회 12
- 잡담
-
- 직방도 아침: 회사가기싫다 ㅅㅂ 오전: 싸가지 없음 점심: 점심 얘기 2시~4시: 개썅미친싸가지 시비터려고 더쿠하는 수준 5시~6시: 퇴근 준비 6시 이후: 리젠 감소 이 루틴이던데
- 23:17
- 조회 9
- 잡담
-
- 지방러라 좋은(?) 점 호텔스닷컴 아고다 여기어때 등 할인쿠폰이 많다
- 23:17
- 조회 6
- 잡담
-
- 지방러 교통비는 생각안하려고함 눈물나서
- 23:17
- 조회 8
- 잡담
-
- 혹시 인스파 특유의 냄새가 있어?
- 23:17
- 조회 41
- 잡담
-
- 카드 만든지 8년만에 토요코인 10박 모음ㅋㅋㅋㅋ
- 23:17
- 조회 40
- 잡담
-
- 랜덤깡 박스 틈으로 살짝 보면 뭔지 보이는데 이거 봐도 되는거임?
- 23:16
- 조회 16
- 잡담
-
- 헐 덬들아 나 수동으로 찍은 로또 25000원 됐어ㅋㅋㅋ
- 23:16
- 조회 64
- 잡담
-
- 나는 김찌보다 짬뽕이 더 맛있음->짬뽕이 김치보다 우월하다고?
- 23:16
- 조회 16
- 잡담
-
- 얘들아 스탠딩은 압박스타킹이다 꼭해 꼭
- 23:16
- 조회 19
- 잡담
-
- 이거 티익스 맞지 티익스 ㅌ탈 때 고개 숙이고 타면 코피나는데
- 23:16
- 조회 59
- 잡담
-
- 아니 나 빙고 응원해야됨;; 내돌 오늘 이집트전 떨면서 봤대ㅠ
- 23:16
- 조회 88
- 잡담
-
- 8개월차 14kg뺐다....하 너무 힘듬 뺀만큼 더 빼야됨
- 23:16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