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보다 원래 더 습도도 낮아야 됐던거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회용 쌈장이랑 고기용 쌈장이랑 다른가?
- 22:47
- 조회 7
- 잡담
-
- 원아페 오늘 어땠어?
- 22:46
- 조회 7
- 잡담
-
- 저연차돌 파니까 모든걸 자급자족해야하네
- 22:46
- 조회 17
- 잡담
-
- 와 ㄹㅇ 케이팝에 들이닥친 재난이다
- 22:46
- 조회 92
- 잡담
-
- 본인이 갔는데 찐사까지는 아니었다거나 본인이 갔는데 찐사였다는 거지
- 22:46
- 조회 16
- 잡담
-
- 기차를 타세요 -> 기차가없어.... 그럼 버스를 타 -> 버스노선이 있다는건 그나마 큰 곳일지도라는 생각은 안해봤니 / 그럼 그 전날에 와 -> 그러니까 돈이 존나게 개처많이든다고...그래서 찐사라고 말하는거란다
- 22:46
- 조회 59
- 잡담
-
- 울타리에 덕지덕지 붙여놔서 존나 더러움
- 22:46
- 조회 13
- 잡담
-
- 팬콘 투어 의외로 만족도 높아보이지 않아??
- 22:46
- 조회 14
- 잡담
-
- 유튜버들 퀴즈 정답맞추기같은거 하잖아 파란색인가 보라색 배경 그거 뭔지앎?
- 22:46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아예 걍 저렇게 한곳에 모아두는게 낫지않나 생각드는건 너무 모르고하는생각인가?
- 22:46
- 조회 84
- 잡담
-
- 올공에서 콘하는데 덕친 나눔장소 고민하더라
- 22:46
- 조회 42
- 잡담
-
- 투어스 콘서트 다녀왔는데 개재밌었어
- 22:45
- 조회 30
- 잡담
-
- 올공 가기싫어짐...
- 22:45
- 조회 39
- 잡담
-
- 콘서트 자리 못구해서 난리인 상황에서 돌이 다들 콘서트 오라고 했다고 화나는거 이해 감...?
- 22:45
- 조회 128
- 잡담
-
- 더워지면 빠지지않을까?
- 22:45
- 조회 9
- 잡담
-
- 이제노 애교 뭐임?
- 22:45
- 조회 13
- 잡담
-
- 올공 걔들 혹시 천막 치고 성조기 태극기 주렁주렁 걸고 거기서 죽치고 숙식하고 있는 애들도 있어?
- 22:45
- 조회 42
- 잡담
-
- 핸드볼 공연들 다 취소각이라던데
- 22:45
- 조회 120
- 잡담
-
- 박지훈 이 노래 제목 뭐야?
- 22:45
- 조회 16
- 잡담
-
- 걍 각자 알아서 생각해
- 22:45
- 조회 4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