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ㄷ 영어학원에서 지어준거 쓰는데 존나 옛날이름이래서 개명고민중인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덕친들이랑 팬싸 후기 풀다보면 최애가 나한테 풀어놓는 정보량?이 많다는게 느껴짐
- 14:12
- 조회 0
- 잡담
-
- 근데 외국감독이라고 다 좋은것도 아니더라
- 14:12
- 조회 22
- 잡담
-
- 요즘은 폼폼푸린이 붐이야?
- 14:12
- 조회 18
- 잡담
-
- 32강을 못갈거라고 예상한 사람이 없을걸 축구팬들도 그렇고..
- 14:11
- 조회 30
- 잡담
-
- 근데 우리나라 국대 너무 좀..
- 14:11
- 조회 98
- 잡담
-
- 김호, 이회택, 홍명보, 이임생 기타 등등등 발언만 봐도 진짜 열등감이라고밖에 설명 안되는 뭔가가 축구계 늙은이들 기저에 깔려있음
- 14:11
- 조회 29
- 잡담
-
- 버거킹 뭐가 맛있어?
- 14:11
- 조회 40
- 잡담
-
- 궁금한게 국내축구는 성골문화 이런건 좀 덜한가?
- 14:11
- 조회 118
- 잡담
-
- 난 홍명보가 또 아컵때까지 해보겠다 할 것 같아서 두려워
- 14:11
- 조회 11
- 잡담
-
- 축협 진짜 고인물인게 선수들도 외국인감독 선호함
- 14:10
- 조회 72
- 잡담
-
- 메시 몇 살임?
- 14:10
- 조회 98
- 잡담
-
- 그 축선출신이 얘기한거보니 외국인감독이 선수기용으로도 말안듣는것도 크고 자기네들이 엣헴하면서 스탭으로 사람 못끼워넣어서 비선호한대
- 14:10
- 조회 29
- 잡담
-
- 존나웃김 벤투 선임안한것도 결국
- 14:10
- 조회 142
- 잡담
-
- 축협이 데려온 외국인 감독은 개혁을 주장하거나 아님 능력이 드럽게 없거나 둘중 하나였음
- 14:10
- 조회 16
- 잡담
-
- 파리 올림픽 예선 탈락해서 축구 나가지도 못한거 은근 묻혀서 개빡쳐
- 14:10
- 조회 58
- 잡담
-
- 근데 축구선수들 육성은 어케하는거야? 어케유망주로 보고 해외가?
- 14:10
- 조회 40
- 잡담
-
- 차라리 선수들 박박 갈아쓰고 졌으면 이렇게 기분더럽진 않을듯
- 14:10
- 조회 18
- 잡담
-
- 야구는 인기에 비해 체급은 작음...
- 14:09
- 조회 256
- 잡담
-
- 축협이 한국인감독 고집하는 이유 -> 밥그릇싸움. 한국인감독이면 밑의 코치들도 한국인으로 채울 수 있음. 누구누구 좀 써봐라 찔러넣기 편함. 외국인 감독은 자기 사단 끌고와서 그게 안 되고 말도 안 통해서(지들 마음대로 휘두르지 못해서) 싫어라함
- 14:09
- 조회 118
- 잡담
-
- 프랑스가 진짜 쎈거 같은게 조별 마지막경기때도 주전 걍 다 나온거보고
- 14:09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