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여운거 아무거나 상관없었는데 나와도 하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늘 원아페 보고 왔는데 악뮤 단콘을 가야겠단 다짐을 함
- 22:14
- 조회 0
- 잡담
-
- 투어스 이번 콘 연출 ㅈㄴ 예뻐
- 22:14
- 조회 11
- 잡담
-
- 포레스텔라 콘서트 재밌어
- 22:14
- 조회 5
- 잡담
-
- 싫어타임에 말한다 온콘 가격이 4.5,5이상인거 싫어
- 22:14
- 조회 39
- 잡담
-
- 난 콘서트 볼때 생각이란걸 할 정신이 없음
- 22:14
- 조회 8
- 잡담
-
- 최근에 서울에서 도레미 팝업같은거 했어??
- 22:14
- 조회 9
- 잡담
-
- 올리비아 응원봉 만들어봤는데 ㅇㄸ?
- 22:14
- 조회 62
- 잡담
-
- 요새 체조 토롯코 돌지??
- 22:13
- 조회 33
- 잡담
-
- 보아콘
- 22:13
- 조회 32
- 후기(리뷰)
-
- 해투 관심없어서 잘 몰랐는데 한국콘에서 빠지는거 많더라
- 22:13
- 조회 51
- 잡담
-
- 우리는 vcr 타임에 그냥 노래방 화면 띄워주고 팬들 놀게 시키는데 이게 더 반응 좋았던거 같음...
- 22:13
- 조회 20
- 잡담
-
- 얘들아 너네 외로워서 미칠것 같고 이러면 어캄???
- 22:13
- 조회 61
- 잡담
-
- 사첵보다 밋그가 진짜 병크멤인게 사첵은 시작전이기라도 하지 밋그땜에 흥올랐는데 팍깨져
- 22:13
- 조회 55
- 잡담
-
- 얼마전에 갔던 콘 vcr에서 팬들 5분 내내 비명질렀는데
- 22:12
- 조회 140
- 잡담
-
- 올리비아 로드리고 내한콘 재밌었는데 그 달 타고 올라갈때가 ㄹㅇ 개놀람
- 22:12
- 조회 44
- 잡담
-
- 내돌은 vcr 타임이 ㄹㅇ로 재밌음
- 22:12
- 조회 46
- 잡담
-
- 난 밋그가 ㄹㅇ싫은게 이거땜에 콘서트 시간도 칼같이 끝내더라고
- 22:12
- 조회 49
- 잡담
-
- 멘트긴거 븨씨알 토롯코발롯코 다 좋음 콘시간짧은것도 ㅇㅋ 근데 제발 지인소개타임만 빼주길
- 22:12
- 조회 103
- 잡담
-
- 아 ㄹㅇ 돌 본업 외 갠활로 유입된 특정멤 팬덤이 크면 ㅈㄴ 피곤해 ㅅㅂ
- 22:12
- 조회 63
- 잡담
-
- 난 퀸 내한 공연간게 오타쿠라이프에서 제일 잘한일임 ㅋㅋㅋ
- 22:11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