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없이 보컬만으로 솔로로 한 곡 지루하지 않게 끌고가는 거 진짜 어려운 거 같아
무명의 더쿠
|
19:34 |
조회 수 214
곡이 기승전결 확실하고 고음 팡 터지는 구간 있는 곡 있는 거면 몰라도
이지리스닝곡 같은 거는 더더욱..
음원이랑 똑같고 음정박자 잘 맞추고 이런 차원이 아니라
노래 자체를 맛깔나게 진짜 '잘' 불러야 지루한 느낌이 안 드는 듯
이지리스닝곡 같은 거는 더더욱..
음원이랑 똑같고 음정박자 잘 맞추고 이런 차원이 아니라
노래 자체를 맛깔나게 진짜 '잘' 불러야 지루한 느낌이 안 드는 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