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만 아니였어도 돌도 단호하게 거절했을 것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뭔가 잼민이 팬들 특유의 올팬 감성이 나랑 맞는거 같음...
- 22:10
- 조회 0
- 잡담
-
- 잘만든 vcr은 재밌었음 자컨도 찍어주기도 하고 난 댄서 타임이 노잼이었음
- 22:10
- 조회 0
- 잡담
-
- 내돌 공연 full직캠 올려주는 사람잇어서 개 소중해
- 22:10
- 조회 1
- 잡담
-
- 올리비아 로드리고 내한콘 진짜 좋았는데
- 22:10
- 조회 4
- 잡담
-
- 여기서 멘트 길다는 거에 30~40분 정도가 전체 합쳐서가 아니라 연속으로야??
- 22:10
- 조회 8
- 잡담
-
- 있지덬 열받는게 멤버 퇴장인거 알았을텐데
- 22:10
- 조회 47
- 잡담
-
- 발롯코는 걍 돌안전이든 내안전이든 때문에 안 해줬으면 좋겠음
- 22:10
- 조회 9
- 잡담
-
- 난 콘서트 시작하면 화장실을 못가겠음
- 22:10
- 조회 13
- 잡담
-
- 내돌콘갔는데 바로 앞에서 첨부터 끝까지 폰하는사람걸려서 미치는줄
- 22:10
- 조회 7
- 잡담
-
- 마라탕에 옥수수콘치즈볼VS문어피쉬볼
- 22:10
- 조회 3
- 잡담
-
- 가끔씩 본진이 토크콘서트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있음ㅋㅋㅋㅋㅋ
- 22:09
- 조회 14
- 잡담
-
- 스탭은 부딪혀놓고 왜케 멀뚱멀뚱 있음...?
- 22:09
- 조회 127
- 잡담
-
- 예지 영상보니까 날라가는 수준으로 부딪혔는데
- 22:09
- 조회 97
- 잡담
-
- 모그룹 입덬한것 같은데 팬덤이 나랑 안맞는것 같아서 고민됨......
- 22:09
- 조회 110
- 잡담
-
- 영종도까지 불러놓고 평소보다 짧게 하니까 아쉽네
- 22:09
- 조회 44
- 잡담
-
- 내돌 콘서트갓을때 평소보다 덜재밋어서 식었나했는데
- 22:08
- 조회 45
- 잡담
-
- 근데 올콘하는덬들은 vcr 안지겨운지 궁금함
- 22:08
- 조회 91
- 잡담
-
- 내돌 소인원이라 멘트타임이나 솔로무대때 딱히 지루하단 생각을 안해봤음
- 22:08
- 조회 12
- 잡담
-
- 콘서트 멘트 40분이면 거의 보이는라디오 아니냐 컬투쇼 광고제거보다 더 길듯
- 22:08
- 조회 76
- 잡담
-
- 콘서트 재미 유무는
- 22:08
- 조회 7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