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모로 한 안먹을수가없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강인 이후의 선수들은 좀 보임..?
- 11:09
- 조회 8
- 잡담
-
- 아르헨은 이번 경기에 라인업 싹 바꿨다 하던데 그래도 아르헨이 이길까?
- 11:09
- 조회 11
- onair
-
- 0대1일때 나갔는데 콩고가 이겼구나
- 11:09
- 조회 20
- 잡담
-
- 걍 이란하는거보는데 우리는 안가는게 맞다 됨..
- 11:09
- 조회 22
- 잡담
-
- 불쌍한건 개짜치게 다른나라 경기 매일 아침 챙겨보는 국민들이었어요
- 11:09
- 조회 8
- 잡담
-
- 난 선수들 투지는 모르겠고
- 11:09
- 조회 35
- 잡담
-
- 나는 딴선수보다 옌스군이 마음에 걸림
- 11:08
- 조회 25
- 잡담
-
- 그냥 월드컵 실패 이게 아니라 이제부터 더 한국축구 망할게 보여서 우울한거임
- 11:08
- 조회 35
- 잡담
-
- 선수들보다 퇴사하고 멕시코까지 간 팬들이 더 불쌍함
- 11:08
- 조회 36
- 잡담
-
- 어디 매체는 동냥축구라고 하던데
- 11:08
- 조회 39
- 잡담
-
- 축구에서 오프사이드는 언제부터 생긴거야
- 11:08
- 조회 7
- 잡담
-
- 스포츠 개인팬들아 너네도 팀 승리가 제일 중요한거 아님??
- 11:08
- 조회 23
- 잡담
-
- 32강 보려고 미국숙소 잡은 분들은 어케 되는 거야
- 11:08
- 조회 31
- 잡담
-
- 난 걍 추가시간에 적극적으로 공격안하는게 너무 충격적이었음
- 11:08
- 조회 19
- 잡담
-
- 나는 비겨도 되는 오스트리아 알제리마저 존나게 열심히해서 마지막까지 우리한테 빨간약 선사할거같음
- 11:08
- 조회 18
- 잡담
-
- 저반에 엘에이 한인민박에 축구보러온 사람들 개빡쳤다는 글 생갇남
- 11:08
- 조회 27
- 잡담
-
- 이번 일로 축협 물갈이 좀 될것 같음?
- 11:08
- 조회 10
- 잡담
-
- 저번 야구 WBC도 8강 가니까 미국 교민들이 막 전세기 내리자마자 이벤트 해주고 그랬는데
- 11:08
- 조회 36
- 잡담
-
- 애초에 한번 말아먹은 감독한테 왜 또 맡겼냐고 에휴
- 11:08
- 조회 5
- 잡담
-
- 메시 아직도 월드컵 나옴?
- 11:08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