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가 뒷조였으면 우린 무조건 이기려고 했겠지
- 07:57
- 조회 28
- onair
-
- 져도 되는 팀이면 수비 좀 설렁할수있지 근데 비겨야 하는 팀은 그럴수없음
- 07:57
- 조회 25
- onair
-
- 돌고돌아 남아공이랑 비기기만 했어도 됐는데;;;;;
- 07:56
- 조회 42
- 잡담
-
- 근데 3위룰도 뒷조가 유리해보임
- 07:56
- 조회 170
- onair
-
- 출전국 늘어나면서 예선 3차전이 더 혼파망이 된게 재밌는 부분이네
- 07:55
- 조회 62
- 잡담
-
- 져도 되는 가나도 마지막까지 공격하는데
- 07:55
- 조회 134
- onair
-
- Assalomu alaykum. Men bugundan boshlab o'zbekman. Olg'a, O'zbekiston! O'zbekiston, olg'a! Biz albatta g'alaba qilamiz!
- 07:55
- 조회 72
- onair
-
- 독일한테 2골넣고 포르투갈한테 2골 넣는 팀에서 체코 멕시코 남아공 합쳐서 2골 넣는
- 07:55
- 조회 46
- 잡담
-
- 비기기만 했어도 내일 32강
- 07:54
- 조회 88
- 잡담
-
- 지금 너네 거의 축구 전문가 되서 3차전 거의다 본거여????
- 07:54
- 조회 145
- onair
-
- 아니 ㅋㅋㅋ 애초에 저번에도 우리는 독일상대로 이겼을 만큼 스포츠에 절대란 없다란걸 몸소 증명했는데 ㅋㅋㅋ
- 07:54
- 조회 91
- 잡담
-
- 이제 우즈벡, 오스트리아 이중국적만 하면
- 07:54
- 조회 105
- 잡담
-
- 나 빙고땜에 거의 다봤는데 우리나라 하늘이 버린 경기는 호주 파라과이 같음ㅋㅋㅋㅋ
- 07:53
- 조회 255
- onair
-
- 조3위들 다 진출시켜주는줄 알았나
- 07:53
- 조회 204
- onair
-
- 저 정도도 패작 소리 나오는데 한국 경기는 오죽했을까
- 07:53
- 조회 116
- 잡담
-
- 그니까 비기기만 했어도 지굼쯤 미국 가있을꺼잖아
- 07:53
- 조회 107
- 잡담
-
- 가나 지면 우리가 탈락이야?
- 07:52
- 조회 343
- 잡담
-
- 인터뷰에서 져도 32강 진출은 가능할것처럼 얘기하지않았었나
- 07:52
- 조회 51
- 잡담
-
- 5분에 한번씩 홍명보는 무슨 생각이었을까
- 07:52
- 조회 39
- 잡담
-
- 소간지 드라마 보려고 했는데 스포밟음
- 07:52
- 조회 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