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잇 잘 들었던 타덕으로써는 걍 ㄷㄴ 추구미 스타일로만 했어도 상타 쳤을텐데 플디를 매우쳐라 됨 https://theqoo.net/ktalk/4259469620 무명의 더쿠 | 19:29 | 조회 수 106 ㄷㄴ 잘 모르는 내가 봐도 개에반데 돌이 여태껏 해온거 잘 아는 팬들은 진심 개속상할수 밖에 없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