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돌 솔콘 28곡 했는데 2시간 30분했네
- 21:49
- 조회 0
- 잡담
-
- 내돌 솔로콘 24곡 불렀는데 2시간만에 끝난 적 있음
- 21:49
- 조회 0
- 잡담
-
- 사쿠야 삔 누가 찔럿냐
- 21:49
- 조회 4
- 잡담
-
- 아시발 마농 존나웃기네
- 21:49
- 조회 14
- 잡담
-
- 근데 진짜 팬들 맞추기 어려운게 같은 공연보고 누군 멘트하지 말라하거 누군 멘트 더해라 하고
- 21:49
- 조회 5
- 잡담
-
- 난 솔콘 2시간은 할만큼 했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
- 21:49
- 조회 12
- 잡담
-
- 남돌 콘 불만 나올때 1빠가 멘트 김 / 서서부르는노래 많음 이럼 돈아깝다함
- 21:49
- 조회 12
- 잡담
-
- 2분 10초 이러니까 몇곡 해도 짧더라고
- 21:49
- 조회 19
- 잡담
-
- 오늘 엑디즈콘 노래 27개 했는데 세시간 안돼서 끝남
- 21:48
- 조회 50
- 잡담
-
- 투어스 콘서트 플리 레전드였다...
- 21:48
- 조회 35
- 잡담
-
- 솔콘은 보통 멘트시간도 짧아 일단 소감도 혼자말하고 끝이자너
- 21:48
- 조회 5
- 잡담
-
- 오늘 뭐 큰 공연같은거 있음?
- 21:48
- 조회 18
- 잡담
-
- 영케이 셀카 이거 뭔가
- 21:48
- 조회 32
- 잡담
-
- 와 근데 올공 산적들 민폐 개쩔드라 체조랑 완전 붙어 있더만
- 21:48
- 조회 31
- 잡담
-
- 솔콘은 2시간 해도 괜찮으면 보는 사람도 거기에 맞춰져??
- 21:47
- 조회 97
- 잡담
-
- 내돌 말 잘 못해서 무대뺑이 치고 멘트 타임 적음
- 21:47
- 조회 67
- 잡담
-
- 시간이 전혀 의미없다는건 아닌데 곡수가 더 중요ㅋㅋ 걍 잡담 좀 하다보면 30분 늘리는건 금방이라
- 21:47
- 조회 43
- 잡담
-
- 솔콘은 가보면 보통 혼자 멘트뺑이 노래뺑이 춤뺑이를 치기때문에 3시간해달라는 말도 안나와
- 21:47
- 조회 31
- 잡담
-
- 알디원 일본콘 응원봉 반짝이는거 예쁘다
- 21:47
- 조회 30
- 잡담
-
- 우리는 곡도 길이가 길고 토크타임도 꽤 길어서 인터미션 포함해서 콘서트 시간이 3시간 3~40분 정도함
- 21:47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