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가 ㄹㅇ 춤은 말할 것도 없고 노래랑 랩도 엥간치 잘하는 애라 더 아쉬움 https://theqoo.net/ktalk/425946586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25 라이브가 무너짐이 없는애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