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투어스 콘서트 플리 레전드였다...
- 21:48
- 조회 0
- 잡담
-
- 솔콘은 보통 멘트시간도 짧아 일단 소감도 혼자말하고 끝이자너
- 21:48
- 조회 0
- 잡담
-
- 오늘 뭐 큰 공연같은거 있음?
- 21:48
- 조회 7
- 잡담
-
- 영케이 셀카 이거 뭔가
- 21:48
- 조회 14
- 잡담
-
- 와 근데 올공 산적들 민폐 개쩔드라 체조랑 완전 붙어 있더만
- 21:48
- 조회 19
- 잡담
-
- 솔콘은 2시간 해도 괜찮으면 보는 사람도 거기에 맞춰져??
- 21:47
- 조회 60
- 잡담
-
- 내돌 말 잘 못해서 무대뺑이 치고 멘트 타임 적음
- 21:47
- 조회 49
- 잡담
-
- 시간이 전혀 의미없다는건 아닌데 곡수가 더 중요ㅋㅋ 걍 잡담 좀 하다보면 30분 늘리는건 금방이라
- 21:47
- 조회 34
- 잡담
-
- 솔콘은 가보면 보통 혼자 멘트뺑이 노래뺑이 춤뺑이를 치기때문에 3시간해달라는 말도 안나와
- 21:47
- 조회 15
- 잡담
-
- 알디원 일본콘 응원봉 반짝이는거 예쁘다
- 21:47
- 조회 21
- 잡담
-
- 우리는 곡도 길이가 길고 토크타임도 꽤 길어서 인터미션 포함해서 콘서트 시간이 3시간 3~40분 정도함
- 21:47
- 조회 9
- 잡담
-
- 특히 남돌은 퍼포로 조지는 셋리 구간 있어야돼 야 얘네 연골갈았음 구간 있어야 삐수니가 만족함
- 21:47
- 조회 16
- 잡담
-
- 근데 발라드 가수들은 콘 몇시간이나 해?
- 21:47
- 조회 35
- 잡담
-
- 내돌은 다인원이라 멘트시간만 합쳐도 40분은 돼서ㅋㅋㅋㅋㅋㅋㅋ
- 21:47
- 조회 26
- 잡담
-
- 난 깁 받는거 ㄹㅇ 관심 없어서 그냥 토롯코 발롯코 없었으면...
- 21:47
- 조회 11
- 잡담
-
- 로또 3등됐는데 개꽁기하다
- 21:47
- 조회 167
- 잡담
-
- 하투하 루드 듣는데 이거 리믹스버전 존나좋은데?ㅋㅋ
- 21:47
- 조회 17
- 잡담
-
- 언더커버 셰프 예능이거 잼나다
- 21:46
- 조회 20
- 잡담
-
- 난 솔로콘 2시간~2시간 반은 괜찮은데 그룹콘으로 2시간 이러면 좀 성의없어 보임
- 21:46
- 조회 119
- 잡담
-
- 아웃겨 ㅋㅋㅋ 인스타보다가 우ㅏㄹ드컵 직전인거 같은데 2002멤한테 그때랑 지금 멤버랑 붙으면 누가 이길거 같냐 이러니까
- 21:46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