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도 진짜 팬들이 싫어하는 컨셉 가지고 나온 적 있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9451562 무명의 더쿠 | 19:15 | 조회 수 148 나도 그 활동 사녹 때마다 새벽에 인나서 뭐 바뀐 거 없나 하고 확인했었음오프에서 거의 비명지르는 팬도 있었고... 완전 악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