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ㄴ 덬으로써 군대 일찍가는건 아쉽지만 좋은면도 있다고 봄 https://theqoo.net/ktalk/425944798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434 나중에 형들 전부 제대했는데 혼자만 최소 반년이상 떨어져있는것보단그래도 완전체로 다같이 빨리보는게 나으니깐근데 ㅍㅊㅇ으로 솔로활동 할거면 걍 댄솔로지 오백개 찍어주고 가는게 천만배 나을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