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약맥이듯이 강제로 입에 들이부은느낌인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웃겨 ㅋㅋㅋ 인스타보다가 우ㅏㄹ드컵 직전인거 같은데 2002멤이 그때랑 지금 멤버랑 붙으면 누가 이길거 같냐 이러니까
- 21:46
- 조회 13
- 잡담
-
- 카페에서 음료 시켰는데 컵에 벌레 빠지면 새로 만들어줘야 된다고 생각함??
- 21:46
- 조회 8
- 잡담
-
- 나는 사실 티켓값만 20만원 가까이 주고 간 콘을 2시간반 전후로 하는거 너무 하다 생각함
- 21:46
- 조회 28
- 잡담
-
- ㄹㅇ 공연시간은 멘트빨로 존나 늘릴수 있어서...
- 21:46
- 조회 52
- 잡담
-
- 위버스 멤버십 환불 해본 사람?
- 21:46
- 조회 15
- 잡담
-
- 난 그래도 콘서트 3시간은 해주길 바람
- 21:45
- 조회 20
- 잡담
-
- 솔콘은 2시간좀 넘어도 ㄱㅊ 게스트우겨넣어서 굳이 러닝타임 늘리는게 더 싫어
- 21:45
- 조회 47
- 잡담
-
- 공연시간보다 멘트긴거 안좋하고 중간에 빡센 안무 서너게 몰아넣는구간 있으면 대체로 만족하는듯
- 21:45
- 조회 5
- 잡담
-
- 투바투 아이돌룸?에서 수빈이 리코더 부는거 보고 첨 알았음
- 21:45
- 조회 8
- 잡담
-
- 아 갑자기 아이콘 올해 콘 본무대 한시간 반이었는데
- 21:45
- 조회 38
- 잡담
-
- 남돌 청량곡 1티어 추천 좀 해줄수있어?
- 21:44
- 조회 115
- 잡담
-
- 케톡에서 본거로 얘기하는거지만 내돌은 멘트가 길어서
- 21:44
- 조회 138
- 잡담
-
- 콘서트 끝나고 나왔는데 아직 밝아서 당황했는데
- 21:44
- 조회 59
- 잡담
-
- 근데 알디원은 왜 알드원이 아닌것이지
- 21:44
- 조회 66
- 잡담
-
- 솔로콘은 두시간 ~두시간 반 공연 너무 많지 않나
- 21:44
- 조회 118
- 잡담
-
- 두시간반.... 그게 나의 집중력한계임
- 21:44
- 조회 22
- 잡담
-
- 솔직히 콘서트는 할거면 제대로 말아주는게 좋음
- 21:44
- 조회 39
- 잡담
-
- 너넨 안 쓰는 굿즈나 물건들 어떻게 함?
- 21:44
- 조회 19
- 잡담
-
- 앵콜포함 3시간 정도면 걍 그냥저냥인가?
- 21:43
- 조회 200
- 잡담
-
- 영케이 다리 진짜 길어ㅋㅋㅋㅋㅋ
- 21:43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