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앞으로 셉 제대멤버들 하나씩 솔로낼텐데 팬덤에서 한쳐먹을 생각하니 https://theqoo.net/ktalk/4259442545 무명의 더쿠 | 19:08 | 조회 수 173 짜증만 남플디잘못에 팬들만 상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