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근데 저건 한 안처먹을수가 있어..? 뭐 몇개월뒤에 또 솔로 나오는거면 몰라도 그냥 저게 끝 아님..? https://theqoo.net/ktalk/425943330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7 나같아도 한 먹을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