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트와 메트 고정캠 아니고 핸드 헬드로 찍은 거 감다살ㅋㅋㅋ
한 구도 고정해서 찍는 거라
삼각대 뒀으면 촬영하기 편했을텐데
피디가 손에 띨롱 들고 찍어서
리브 메이 텐션도 살아나고 리트와 메트 컨셉도 극대화 됨ㅋㅋㅋ
10만 큐앤에이는 고정캠+다각도 촬영이라 비교 돼서 더 재밌게 봄ㅋㅋㅋ
한 구도 고정해서 찍는 거라
삼각대 뒀으면 촬영하기 편했을텐데
피디가 손에 띨롱 들고 찍어서
리브 메이 텐션도 살아나고 리트와 메트 컨셉도 극대화 됨ㅋㅋㅋ
10만 큐앤에이는 고정캠+다각도 촬영이라 비교 돼서 더 재밌게 봄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