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ㄴ 노래 약간 한때 유행했던 트로트버전 편곡같음... https://theqoo.net/ktalk/4259423656 무명의 더쿠 | 18:54 | 조회 수 33 티비조선에 매주나오는 네오한 트로트도 아니고 ㄹㅇ 트로트같은데;;이걸 수용하기 위해 썼던 6개월이 얼마나 깝깝했을지 감도 안온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