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디 일못하는건 옛날부터 알았는데 미친것 같아 https://theqoo.net/ktalk/4259422434 무명의 더쿠 | 18:53 | 조회 수 60 나 타팬인데 솔로 컨셉이 저거라고? 회사 ㄹㅇ 미친것같아돌도 6개월 설득했다면서 존나 미친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