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사는데 어제 프랑스 버스기사 사고나서 그런가 갑자기 오늘 모든 버스에서 에어컨 나옴 https://theqoo.net/ktalk/425941966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41 진심 뭐지... 거의 1주일째 폭염인데 오늘 처음으로 타는 버스마다 에어컨 나와 시 측에서 공문 내려왔나...그동안 틀 수 있었는데 안튼거였네 미친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