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대학병원에서 진료일 오늘 통보받앗는데 당장 월욜오전에오라거든 ㅠ https://theqoo.net/ktalk/425941307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14 바꾸려니까 저나 안받아서 못바꿨는데유ㅓㄹ열오전 반차쓴다고 팀장님한테 연락 언제하는게 베스트일까지금vs일욜vs걍 월욜아침일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