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라 잘했는데도 춤추느라 음정 살짝 흔들리면 그걸로 뭐라하는사람 꽤 있던데 https://theqoo.net/ktalk/425940289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1 걍 사람들이 쌩라들을 기회가 ㅂㄹ없어서그런지 인간이라면 어쩔수없을정도의 실수도 어색해하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