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요즘 케이팝 아이돌 보컬에 기대 ㅈㄴ 없어서 음정을 맞춤 : 와 존나잘해;; 이수준으로 억빠함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95
핸드마이크를 씀 / 라이브를 함 : 이미 A 너무 기특해요
+ 음정을 맞춤 : A++ 발음 정확함 : 존나 A+
+ 발성 좋음 : ㅈㄴ 나는가수다야 ㅁㅊ
이수준으로 억빠함
핸드마이크를 씀 / 라이브를 함 : 이미 A 너무 기특해요
+ 음정을 맞춤 : A++ 발음 정확함 : 존나 A+
+ 발성 좋음 : ㅈㄴ 나는가수다야 ㅁㅊ
이수준으로 억빠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